이루다, ‘Fraxis Pro’ 미국 시장 출시…매출 증가 기대
미 의료기기 기업 큐테라 통해 공급
공개 2020-08-31 15:38:25
이 기사는 2020년 08월 31일 15:38분 IB토마토 유료사이트에 노출된 기사입니다.
[IB토마토 손강훈 기자] 이루다(164060)가 복합치료기 Fraxis Pro를 미국에 정식 출시했다. 회사 측은 기존 수출 제품인 고주파 미세침 의료기기 Secret RF와 함께 미국 수출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1일 이루다는 Fraxis Pro를 미국 의료기기 기업인 큐테라를 통해 미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Fraxis Pro. 출처/이루다
 
Fraxis Pro는 1만600nm 레이저 파장을 이용해 마이크로 단위의 미세한 레이저빔을 조직에 분획적으로 전달하는 CO2 Laser System과 미세 전극을 통해 최소 침습으로 고주파를 인가하는 Fractional Needle RF System이 결합된 제품이다.
 
이루다는 이미 큐테라를 통해 미국 전역에 Secret RF를 공급하고 있으며 성과를 내고 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이루다의 매출 214억원 중 제품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50%가 넘는다.
 
또한 Secret RF와 Fraxis Pro 모두 마이크로 니들 전극을 소모품으로 사용해 소모품 매출도 늘 것으로 보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IB토마토>와의 전화통화에서 “미국 수출 제품이 Secret RF 하나에서 Fraxis Pro까지 두 개로 늘어났기 때문에 매출 증대 등 성과가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손강훈 기자 riverhoon@etomato.com
 
관련 기사
제보하기 0